이제훈 승

수지도 일반연예인이랑 비교하면 압살인데 주연급배우중에서도 이쁜편인 한가인한테는 안되네


수지도 예쁘고 한가인씨도 예쁜데.. 이런 기사 참 ㅜㅜ 난 둘 중 어떤 얼굴로나 바꿔준다고 한다면 감지덕지하고 좋을꺼같은데ㅋㅋㅋㅋ


한가인 지금도 예쁘지만 20대 초반엔 선녀같았는데.. 사진 볼때마다 눈을 못뗐던 기억이.. 진심 워너비임.. ㅜㅜ 한가인 닮은딸 나오면 역대급 미모의 아기일 듯


내사랑수지♡♡♡여신은 내가지킨다


비교를 ㅋㅋㅋㅋㅋㅋㅋ


어떻게 보자마자 답이 딱 나오냐 ㅋㅋ


한가인 임신 축하하는데 수지랑 비교하는게 왜 필요하죠


수지따위가 어딜 감히


절세가인 옆에 있으니 수지 red fish 행


아무리 수지라도... 한가인한테는 안되는 구나.. 한가인 ㅎㄷㄷ


근데 한가인이 화려하게이뻐서 저런사진에서는 튈수밖에없지않나? 수지도 이쁘게 나온듯


얼굴은 당연히 한가인승이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수지가 더 낫다고 생각함 그리고 한가인은 수지보다도 연기를 못함


과연 이영애딸보다 이뿔까


급이 있지 어디 수지따위랑....


수지가 예뻐도 아직 한가인이랑 비교하는 건 무리다..